IR상담채널

주주성명 조**
제목 이게 주주가치 재고 입니까?
내용 이게 주주가치 재고 입니까?

호가창 쳐다보고 있으면 그냥 밑으로 받으려고하는 것만 딱 보이는데 이게 주주가치 재고를 위한 자사주 매입 방법입니까?
답변내용 주주님 안녕하세요.

자기주식 취득은 관련 법규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볍령 하에서 자기주식 취득 시 매수 호가는 현재가 기준 상하 5틱 범위 내에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과도하게 낮은 호가를 제출하는 방식의 인위적인 자기주식 취득은 불가능한 구조입니다.

주주분들께서 기대하시는 수준에 비해 최근 주가 흐름이 부진한 점은 인지하고 있으며, 회사는 자기주식 취득·소각을 포함한 주주환원정책을 차질 없이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